나만의정리함

기능성 화장품속 실속 열풍~!!

서나노야 2006. 9. 22. 08:00

 

아이오페 레티놀 TX 아이오페의 ‘레티놀 신화’를 만들어준 제품. 1997년 출시 이후 지금까지 마트에서만 280만 개 이상 팔려나갔다. 레티놀과 보톡스와 유사한 성분이 함유된 제품으로 표정 변화에 의한 잔주름, 세월의 흔적으로 생긴 깊은 주름을 동시에 개선해준다. 40ml 7만원대.

로레알 파리 링클 디-크리스 콜라겐 필러 올 초 출시되어 마트 매출 20%를 차지할 만큼 비중 있는 제품이 되었다. 2마이크로미터의 초미립 활성 분자가 피부 속 진피까지 침투해 피부 내 수분을 9배까지 팽창시켜 주름을 팽팽하게 만들어준다. 28ml 6만원.

이니스프리 퍼펙트 리페어 세럼 올해 상반기에만 120억원어치 판매를 기록한 베스트 히트 상품. 보습과 탄력의 2중 케어로 늘어지고 푸석해진 피부를 탄력 있게 가꿔준다. 전국 250개의 대형 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35ml 5만8000원.

엔프라니 화이트 샤인 락 세럼 강력한 미백 성분이 함유된 액상 타입의 미백 기능성 세럼. 엔프라니는 전국 156개의 마트에 입점해 있으며, 마트 매출의 10%를 차지하고 있다. 30ml 8만4000원.

마몽드 토털 솔루션 두말할 필요 없는 아모레퍼시픽의 히트 상품. 강력한 보습 성분이 9시간 동안 피부에 수분을 유지해준다. 피부 탄력 및 기미·주근깨 등의 잡티 개선 효과도 탁월하다. 저렴한 가격이 무엇보다 매력적인 제품. 50ml 3만2000원.

프레시스 아쿠아 이스트 마트 화장품의 대표 브랜드 애경의 히트 제품으로 농축 효모 추출물이 콜라겐 형성을 촉진해 피부에 탄력을 주고, 모공을 촘촘하게 관리해주는 고보습 젤 크림. 40ml 3만4000원.

 

 

이자녹스 화이트X-Ⅱ+선밤 SPF50+, PA+++ 출시 4개월 만에 60억원의 매출을 올린 초히트 상품. 퍼프로 바르는 자외선차단제로 끈적이지 않으며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메이크업베이스와 미백 기능이 추가된 멀티 아이템. 30g 3만원선.

참존 휴브 에버-화이트 크리미 세럼 알부틴 성분이 강화된 화이트닝 세럼. 허브에서 추출한 보습성분이 피부를 탄력 있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이마트, 하나로마트, 홈플러스 등 마트 입점 3개월째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40ml 3만3000원.

이지함 화장품 닥터스케어+브라이트닝 크림 병원화장품으로는 처음으로 이마트와 홈플러스에 입점해 인기몰이 중, 피부 노화를 촉진하는 유해 인자를 차단하는 항산화 고보습 크림으로 피부를 젊고 생기 있게 가꿔준다. 60g 3만9000원.

애경 프레시스 액티브 이스트 효모 성분이 피부 면역력을 증진시켜 투명하고 맑은 피부로 가꿔준다. 보습 지속력이 좋아 건성피부도 하루 종일 편안하다. 50g 3만2000원선.

코리아나 비취가인 백윤 에센스 데톡스 개념의 한방화장품이며 참숯을 우린 수액이 피부 노폐물과 독소를 효과적으로 없애준다. 이마트 베스트 상품. 40ml 6만원.

시세이도 뷰티볼티지 에센스 바 스틱형 모공 에센스. 눈에 띄는 모공에 바르면 수분을 집중적으로 공급하고 매끄러운 파우더 입자가 피지 흡착 모공을 커버해준다. 이마트, 홈플러스에서 판매. 9.5g, 3만7000원.

소망화장품 다나한 옥연 에센스 작년 한 해에만 100억원어치 이상 팔려나간 제품. 순금을 함유한 농축 에센스는 마트에서도 가장 잘 나가는 상품이다. 거친 피부에 생기를 주고 매끈하게 가꿔준다. 50ml 5만원대.